로그인

학생들의 역량향상과 대학 교육관리에 힘쓰겠습니다.

남양주시-대경대, 청소년 음악 콘테스트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경기 남양주시와 대경대학교 남양주캠퍼스가 주관하는 제1회 청소년 음악 콘테스트(청소년 음악전쟁) ‘다 덤벼! Bring it on’ 초대가수 및 심사위원 라인업이 25일 공개됐다.

이번 콘테스트에 초대가수로는 청소년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그. 그. 그.’ ‘그대 없이 그대와’ 등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 박혜원(HYNN)이 나선다.

심사위원은 이병훈(DSP엔터 랩 트레이너), 오민수(어비스컴퍼니 댄스 트레이너)와 가수 소찬휘(대경대학교 K-실용음악과 학과장)가 총감독 겸 심사위원장으로 참여한다.

연출을 맡고 있는 유세권 교수는 “보컬, 랩, 댄스 분야의 전문심사위원들이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공정한 심사를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제1회 청소년 음악 콘테스트(청소년 음악전쟁) ‘다 덤벼! Bring it on’은 이달 30일까지 접수를 마감해 1차 동영상 심사를 거쳐 최종 본선 무대에 오를 25팀을 선발한다. 유세권 교수는 “현재 90팀이 지원을 했으며 200팀이상이 지원 할 것”으로 예측한다고 말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전국 중·고등학생뿐 아니라 동일 연령대의 학교 밖 청소년들도 지원이 가능한 게 특징으로 보컬, 랩, 댄스만큼 자신 있는 청소년들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무대다.

수상자들에게는 대상 300만원, 최우수상 150만원, 우수상 각 100만원, 인기상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본선은 11월 18일 남양주 체육문화센터(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참가 신청은 대경대학교 K-실용음악과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다.